22일 방송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캡처여행 유튜버 빠니보틀(박재한)이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에서 여자 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22일 방송한 '태계일주4'에서는 중국 소수민족인 나시족 마을을 찾은 이시언, 기안84, 빠니보틀의 모습이 나왔다. 마을에서 정신적 지도자 역할을 하는 '동파'를 만나 점을 보던 빠니보틀이 "언제쯤 결혼할 수 있나요?"라고 하자, 동파는 "이미 있구나, 여자 친구?"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황한 기색을 숨기지 못한 빠니보틀에게 동파는 "그 사람이랑 꽤 진지하게 만나네?"라고 다시 한번 언급했다. 빠니보틀은 "이거 어떡하지?"라고 어쩔 줄 몰라했고, "제가 사실 방송에서는 한 번도 얘기한 적이 없는데 여자 친구가 있는데"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거까지 다 맞혀버리시니까 제가 너무 당황했다. 제작진을 바라보면서 '어떻게 하죠' 했다. 저도 궁금하다. 그때 제 표정이 어떨지"라고 부연했다. 최초로 열애를 고백한 빠니보틀은 여자 친구에게 물어본 결과 교제 중이라는 사실이 방송에 나가도 상관없다는 답을 들었다고 전했다.
방송이 끝난 후, 빠니보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태계일주4' 캡처를 올린 후 "그렇게 됐습니다"라고 다시 한번 언급했다. 또한 "위고비 맞기 전에 만났음ㅡㅡ"이라고도 덧붙였다.
빠니보틀은 구독자 246만 명을 보유한 유명 여행 유튜버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와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리즈, '더 인플루언서'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라면꼰대 프렌즈' '피의 게임' '파김치갱'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