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테니스 차세대 에이스 대결, 김장준이 노호영에 설욕

국제테니스연맹(ITF) IMG 오산국제주니어대회 남자 단식 정상에 오른 김장준. 대한테니스협회

한국 남자 테니스 유망주 라이벌 대결에서 김장준(씽크론아카데미)이 노호영(오산G스포츠클럽)에 설욕했다.

김장준은 20일 경기도 오산 시립테니스장에서 열린 국제테니스연맹(ITF) IMG 오산국제주니어대회 남자 단식 결승에서 노호영을 눌렀다. 1세트를 1 대 6으로 내줬지만 2세트를 6 대 3, 3세트를 6 대 4로 따내며 정상에 올랐다.

지난 9월 패배를 깨끗하게 설욕했다. 김장준은 지난 9월 ITF 양구국제주니어 대회 결승에서 노호영에 1 대 2 역전패로 우승컵을 내주며 국내 주니어 랭킹 1위의 자존심을 구긴 바 있다.

노호영은 전날 정택규(삼일공고)와 거둔 남자 복식 우승까지 단식에서 대회 2관왕을 노렸지만 무산됐다. 노호영은 조만간 세계 최대 테니스 아카데미 IMG아카데미에 장학생으로 유학길에 오른다.

국제테니스연맹(ITF) IMG 오산국제주니어대회 여자 단식 우승자 장가을. 대한테니스협회


여자 단식에서는 장가을(최주연테니스아카데미)이 정상을 차지했다. 이경서(광주시주니어테니스)와 결승에서 2 대 1(6-4 4-6 6-1)로 이겼다.

전날 여자 복식 결승에서는 강나현(경북여고)-하선민(안동여고) 조가 우승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