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만 원으로 즐기는 제주도 럭셔리호텔 TOP 4

따스한 햇볕 아래 향긋한 꽃내음이 기분 좋게 하는 요즘. 기분전환을 위해 주말 동안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아무리 가까운 국내 여행지라 하더라도 수요가 늘어나게 되면 항공과 호텔 요금이 동반 상승해 경비가 부담되게 된다. 이에 땡처리닷컴이 9만 원 이하로 누릴 수 있는 제주도 호텔을 소개한다.


◇ 라마다 앙코르 서귀포

서귀포 시청 제2 청사에 위치한 비즈니스호텔 라마다 앙코르 서귀포. 총 243개의 객실이 있으며 매일 객실 정돈 서비스가 제공된다. 피트니스 시설 같은 레크레이에션 시설도 24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정원도 마련돼 있어 전망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특히 회의 공간 및 회의실 등으로 구성된 30m² 크기의 공간도 마련돼 있어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안성맞춤인 곳이다.

◇ 엠스테이 호텔

서귀포에서 인기가 많은 호텔 중 하나로 꼽힌다. 저렴한 요금으로 루프탑 수영장과 스파, 피트니스 등을 즐길 수 있기 때문. 여기에 카페와 편의점 등의 편의시설까지 더해지니 금상첨화라 할 수 있다.

객실은 총 323개가 갖춰져 있으며 무료 무선 인터넷이 지원된다. 호텔 가까이에 천지연 폭포를 비롯해 새연교, 삼매봉, 석부작 박물관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는 점도 매력을 더한다.

◇ 제주 칼 호텔

가까운 거리에 삼성혈 유적, 민속 자연사 박물관, 제주 난타 극장, 제주 목관아 등 볼거리가 많은 제주 칼 호텔. 제주 국제공항으로도 차량으로 15분이면 갈 수 있다.

총 282개의 객실에서는 무료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세면용품 또한 제공되기 때문에 이것저것 챙기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객실에만 있기 지루하다면 밖으로 나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겨보자. 게임이나 카지노, 나이트 클럽, 헬스 클럽과 같은 레크레이션 시설을 즐겨도 좋다.

◇ 호텔 빠레브

호텔 빠레브는 서귀포에 위치해 있는 특1급 호텔로 비교적 저렴한 요금으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204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유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수영장,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으며 천지연 폭포와 삼매봉, 새연교, 석부작 박물관도 오텔 가까이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자.

한편 땡처리닷컴이 선보인 국내 앱 '땡처리제주여행'을 이용하면 항공권부터 호텔, 렌터카, 입장권까지 제주도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