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초경량 하이킹 제품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13년 F/W시즌 신상품으로 지난 시즌보다 한 층 업그레이드된 '다이나믹하이킹 컬렉션' 제품을 선보인다.

기존 무거운 등산화에 대한 틀을 바꾸고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초경량 등산화 'DYS 1D'를 중심으로, 산악활동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이 가능한 다이나믹 재킷, 팬츠, 스커트 레깅스 및 배낭 등으로 구성됐다.

노스페이스에 따르면 다이나믹하이킹은 지친 일상 속에서 가벼운 옷차림으로 주변의 산을 가볍고 빠르게 오르는 것을 의미한다. DYS 1D는 최첨단 기능소재를 사용해 추진력, 내구성 등을 크게 높인 초경량 등산화다. 세미 미드컷 등산화로 근교 산행부터 중·장거리 산행까지 폭넓게 착용 가능하며, 유선형 갑피 구조로 방수와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한 짝의 무게가 350g에 불과, 가벼우면서도 트위스트 형태의 부드럽고 탄력적인 파일론(Phylon) 소재의 중창이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추진력을 높여준다. '다이나믹 2 재킷'은 독자 개발한 고기능 방수, 투습 및 방풍 원단인 하이벤트 2L 소재를 적용, 환경 및 기후 대응성을 강화하며 활용성을 높였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친구와 함께 참여하는 '다이나믹하이킹 듀오 이벤트'를 27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온라인 상에서 진행한다. 총 참가자 중 당첨자 50듀오(총 100명)에게는 본인 및 추천한 친구에게 다이나믹하이킹 풀세트가 각각 제공된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