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비·김무열 디즈니+ 예능 도전…'지구마불 세계여행' 스핀오프 '크레이지 투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디즈니플러스(+) 예능 '크레이지 투어' 오는 28일 공개 확정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가수 비(정지훈)와 배우 김무열이 디즈니플러스(+) 예능에 도전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6일 "디즈니+ 예능 '크레이지 투어'의 첫 공개를 오는 28일로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크레이지 투어'는 도파민과 스릴에 굶주린 비, 김무열, 빠니보틀, 이승훈(WINNER)이 전 세계 곳곳에 숨은 '크레이지'한 도전을 찾아 떠나는 여행 예능이다. 주사위를 던져 세계 여행을 떠나는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의 스핀오프 작품이기도 하다.

이들은 스피어 피싱부터 헬리콥터 소몰이, 오일 레슬링, 크레인 번지, 열기구 스카이다이빙 등 해상전과 육탄전, 공중전을 넘나드는 고난도 미션에 도전하며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비는 맏형으로서 팀의 중심을 잡는 동시에 체력과 먹방으로 활약을 예고한다. 첫 예능 도전에 나서는 김무열은 과하지 않은 담백한 개그 감각으로 또 하나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빠니보틀은 극한의 상황에서 더욱 생동감 넘치는 반응으로 여행의 묘미를 살리고 이승훈은 필터 없는 질문과 예측 불가능한 반응으로 형들의 허를 찌르는 막내 역할을 맡는다.

이날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지구 위에 네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의 양옆에는 '도파민 맥스(MAX). 지구상 가장 미친 여행'이라는 문구가 달렸다.

총 10부작으로 구성된 '크레이지 투어'는 오는 28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에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