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집 근처서 제품 점검·수리 한 번에…삼성, '찾아가는 바로 서비스' 운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이번달부터 서비스 운영 시작

삼성전자, 찾아가는 바로 서비스 운영. 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 찾아가는 바로 서비스 운영.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고객 서비스 접근성 강화 차원에서 '찾아가는 바로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삼성전자 전문 인력들이 아파트·주상복합 단지 등 고객 주거 지역 인근으로 찾아가 서비스 부스를 1~2주 가량 운영하며 제품 점검부터 수리, 구매 상담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점검은 무상으로 제공되며,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부품비, 공임비 등이 발생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달부터 50여 개 주거 지역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바로 서비스 운영을 시작하고, 연내 전국 500여 개 지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계절에 따른 제품별 사용 시기에 맞춰 고객이 사용 중인 제품에 대한 집중 점검도 실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예컨대 3~5월에는 여름철을 대비해 에어컨의 냉방 성능과 상태를 집중 점검해 불편을 사전에 예방하는 식이다.
 
삼성스토어 고객마케팅팀 김명훈 상무는 "고객들이 삼성전자 제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삼성스토어, 삼성전자서비스와의 협업을 강화해 고객의 집 근처에서 상담부터 점검, 수리까지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서비스를 강화해 편의를 극대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