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삼진제약, 약국 전용 직거래 '플랫팜' 공식 입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게보린 등 일반의약품 전 품목 온라인 공급하는 디지털 기반 유통 환경 마련"

삼진제약 서교동 본사. 삼진제약 제공삼진제약 서교동 본사. 삼진제약 제공
삼진제약은 "약국 대상 온라인 유통 채널 다변화를 위해 제약사와 약국을 직거래 방식으로 연결하는 통합 관리 플랫폼 '플랫팜'에 공식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약국들은 플랫팜 내 '삼진제약 전용 브랜드관'에서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삼진제약 일반의약품을 즉시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삼진제약은 "플랫팜 입점을 통해 '국민 진통제' 게보린 등 일반의약품 전 품목을 온라인으로 공급하는 디지털 기반 유통 환경을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삼진제약은 자사 전용 브랜드관을 단순 주문 창구가 아닌 '학술 마케팅 허브'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삼진제약은 이를 위해 상세한 제품 정보는 물론, 약사가 환자 상담 시 즉각 활용할 수 있는 복약 지도 팁과 비교 자료 등 전문적인 콘텐츠를 전용 브랜드관에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삼진제약은 온라인 주문 확대와 함께 오프라인 영업과 시너지도 창출하고자 '소매 영업 사원을 통한 밀착 관리'와 '현장 대응력 강화' 등 '투트랙 하이브리드 영업' 체계도 구축하기로 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