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조세호 복귀 소식에 폭로자 "와이프 영상 공개하겠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조직폭력배 연루설 폭로한 A씨의 비판 내용 뒤늦게 알려져

연합뉴스연합뉴스
최근 개그맨 조세호가 넷플릭스 예능 '도라이버4'로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조직폭력배 연루설을 폭로한 A씨가 다시 한번 공개적으로 비판한 내용이 뒤늦게 알려졌다.

A씨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조세호 씨 복귀한다고요? (지인 조폭이) 해외로 잠적해 수사를 못 하니까 갑자기 복귀한다고요?"라고 밝혔다.

그는 "그래요, 복귀하세요. 저도 집에서 와이프랑 같이 찍은 영상 공개할게요"라며 "조용히 자숙하라고 복귀하라고 했는데 지금 저랑 해보자는 거네요"라고 주장했다.

이어 "복귀 한 번 해보세요"라며 "단순 친분 사이인데 와이프 소개해주고 같이 집에서 술을 마시고? 좋습니다"고 덧붙였다. 해당 게시물은 현재 비공개 처리되거나 삭제된 상태다.

앞서 조세호는 불법도박사이트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지방 조직폭력배 B씨와의 친분 의혹에 휘말렸다. 이에 조세호 측은 "단순 지인 사이"라며 "제기된 의혹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한 바 있다.

그는 출연 중이던 KBS2 예능 '1박 2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등에서 하차했으나, 이후 3주 만인 지난달 31일 넷플릭스 예능 '도라이버4' 복귀 가능성이 전해지며 잡음이 일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