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이돈승 "군민이 주인 되는 진짜 완주"…군수 출마 선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완주 대전환 이뤄낼 것"

이돈승 전 민주당 당대표 특보가 18일 전북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내년 지방선거에서 완주군수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최명국 기자이돈승 전 민주당 당대표 특보가 18일 전북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내년 지방선거에서 완주군수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최명국 기자
이돈승 전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특보가 18일 "군민이 주인이 되는 진짜 완주를 만들겠다"며 내년 6월 지방선거에서 군수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 전 특보는 "완주는 전주의 변방이 아니라 전북 성장을 이끄는 중심도시로 도약해야 한다"며 "완주 대전환을 이뤄낼 것"이라고 했다. 이어 "이재명 대통령이 당대표 시절 임명한 국민소통 특보"라며 대통령과의 인연을 강조했다.

그는 "당시 유일한 원외 인사로 특보에 임명돼 현역 국회의원들과 함께 국정 흐름과 정책 기획 역량을 체득했다"며 "중앙정치와 지역 현장을 모두 알고 있다"고 했다.

이어 유희태 현 군수에 대해 "완주문화원의 강제 이전 시도, 만경강 기적 프로젝트의 전시행정 등은 지역의 자산을 소모시킨 대표적 사례"라며 "단절과 후퇴의 군정에서 이제는 실력과 실행력으로 미래를 설계할 리더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