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주토피아 2', 5일 만에 200만…역대 11월 개봉작 최단 흥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외화 '주토피아 2' 포스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주토피아 2' 포스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영화 '주토피아 2'가 개봉 5일째인 오늘(30일) 누적 관객수 200만을 돌파하는 역대급 기록을 세웠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주토피아 2'(감독 재러드 부시, 바이론 하워드)는 30일 오후 3시 34분 기준 누적 관객 수 200만 1431명을 기록하며 개봉 5일째 200만 관객을 넘어섰다.
 
이는 올해 최고 흥행작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과 함께 최단기간 200만 돌파 기록은 물론 '겨울왕국 2' 이후 11월 개봉작 중 6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그 의의를 더하고 있다.
 
또한 전작 '주토피아'보다 18일 빠르게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이번 작품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879만 관객을 동원하며 2024년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인사이드 아웃 2'와 유사한 흥행 흐름을 보이며, 향후 흥행 추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전편의 공식을 화려하게 재현하면서 익숙한 주제를 사랑스럽게 그려낸다"(왓챠피디아 @황재**) "시리즈 고유의 상극 케미와 경쾌한 모험적 재미가 살아있는 속편"(왓챠피디아 @WI**) "새로운 동물들과 지역을 보여주며 영리하게 확장했다"(왓챠피디아 @BIG**) "네 인정을 바라는 토끼와 오로지 '너'만 필요한 여우의 조합"(왓챠피디아 @ri**) "'주토피아' 답게 전달하는 공존의 메시지"(왓챠피디아 @영화**) "여러 오마주를 곁들인 근래 디즈니의 최고의 속편"(왓챠피디아 @필름**) "디즈니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상상력과 화려함을 아낌없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CGV @감자**)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주토피아 2'는 다시 돌아온 주토피아 최고의 콤비 주디와 닉이 도시를 뒤흔든 정체불명의 뱀 게리를 쫓아 새로운 세계로 뛰어들며 위험천만한 사건을 수사하는 짜릿한 추적 어드벤처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