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르세라핌의 신곡 '스파게티'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2주 연속 진입했다. 쏘스뮤직 제공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신곡으로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 2주 연속 진입했다. 블랙핑크(BLACKPINK) 트와이스(TWICE)에 이어 올해 이 차트에 2주 연속 진입한 세 번째 K팝 그룹이 됐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가 11일 발표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11월 15일 자)을 인용, 르세라핌의 첫 싱글 타이틀곡 '스파게티'(SPAGHETTI)(feat. 제이홉 of BTS)가 89위에 올랐다고 12일 밝혔다.
지난주 50위로 이 차트에 진입해 자체 최초 기록을 새로 쓴 르세라핌은 2주 연속 '핫 100' 차트에 진입했다. 빌보드와 함께 양대 팝 차트로 꼽히는 영국 오피셜 차트 '싱글 톱 100'에서도 2주째 이름을 올렸다.
'스파게티'는 머릿속에서 자꾸 맴돌고 생각나는 르세라핌을 이에 낀 스파게티에 빗댄 곡이다. 도입부부터 저음의 목소리로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후렴구에서 "잇 잇 업"(EAT IT UP) 가사를 반복해서 읊조리며 중독성을 배가한다.
전작 대비 미국 프로모션 규모가 크지 않았음에도 노래가 가진 힘과 화제성 높은 퍼포먼스로 이 같은 좋은 성적을 거뒀다는 게 소속사의 시각이다.
르세라핌은 오는 18~19일 일본 도쿄돔에 입성해 월드 투어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도쿄돔 입성을 기념해 지난 8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도쿄 시부야에 있는 제9SY 빌딩에서 팝업 스토어 2025 르세라핌 투어 '이지 크레이지 핫 앙코르 인 도쿄돔 팝업 스토어'('EASY CRAZY HOT' ENCORE IN TOKYO DOME POP UP STORE)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