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봉준호·김은희도 나섰다…'세계의 주인' 든든한 '지원 사격'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영화 '세계의 주인' 포스터. ㈜바른손이앤에이 제공영화 '세계의 주인' 포스터. ㈜바른손이앤에이 제공
"올해 최고의 영화"라는 찬사가 쏟아지고 있는 윤가은 감독의 신작 '세계의 주인'에 반한 봉준호 감독과 김은희 작가도 지원 사격에 나선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세계의 주인'을 향해 "올해 최고의 영화" "전 국민이 봐야 하는 영화"라는 찬사를 보내는 동시에 "아무 정보 없이 봐야 하는 영화"라는 리뷰로 자발적인 스포 자제 챌린지를 하고 있다.
 
이처럼 관객들의 호평 속 개봉 5일 만에 3만 관객을 돌파한 윤가은 감독의 신작 '세계의 주인'이 2차 GV(관객과의 대화)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오는 28일 오후 7시 40분 상영 후 씨네큐브에서는 '악귀' '킹덤' '시그널' 등 수많은 인기 드라마를 탄생시킨 김은희 작가와 윤가은 감독이 만나 장성란 영화 저널리스트와 함께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이번 관객과의 대화에서는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의 시선으로 본 '세계의 주인'에 관한 새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31일 오후 8시 상영 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윤가은 감독의 전작 '우리들'과 신작 '세계의 주인'의 포스터를 디자인한 디자인 스튜디오 '빛나는'의 박시영 디자이너가 윤가은 감독과 진명현 무브먼트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나눈다.
 
공개 후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던 '세계의 주인' 포스터 비하인드를 비롯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바른손이앤에이 제공㈜바른손이앤에이 제공
11월 5일 오후 7시 30분 상영 후 아트나인에서는 윤가은 감독과 민용준 영화 저널리스트가 시네마구구를 진행하고, 11월 7일 오후 7시 10분 상영 후 상상마당에서는 윤가은 감독, 서수빈, 김정식, 강채윤, 김예창, 김민지, 오정원까지 영화 속 가람고 친구들이 함께 모여 화기애애한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1월 12일 오후 7시 30분 상영 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김혜리 기자의 진행하에 윤가은 감독과 봉준호 감독이 대담을 나눈다. 봉준호 감독이 데뷔작인 '우리들' 때부터 윤가은 감독을 꾸준히 응원해 왔던 만큼, 이번 대담에서 폭넓고 심도 있는 영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세계의 주인'은 인싸와 관종 사이, 속을 알 수 없는 열여덟 여고생 주인이 전교생이 참여한 서명운동을 홀로 거부한 뒤 의문의 쪽지를 받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