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재명 대통령 부부 출연한 '냉장고를 부탁해' 오늘 밤 10시 방송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6일 공개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예고편 캡처6일 공개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예고편 캡처
이재명 대통령과 영부인인 김혜경 여사가 '특급 게스트'로 출연한 '냉장고를 부탁해'가 오늘 방송한다.

JTBC는 추석 당일인 6일 오전 공식 유튜브에 '냉장고를 부탁해' 42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MC 김성주는 오늘의 게스트가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라고 소개했고, 취임 후 처음으로 방송에 출연한 이 대통령은 "많이 어색하다"라며 웃었다.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이유를 묻자, 이 대통령은 "K팝, 드라마 이런 것도 중요한데 진짜 문화의 핵심은 음식이다. K-푸드를 좀 많이 수출해야 되겠다"라는 생각을 밝혔다. 김 여사는 "외국인을 우리 식탁 앞에 초대할 수 있는 그런 음식으로 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부연했다. 이를 본 이 대통령이 김 여사를 향해 "아이고, 연습 많이 하셨다"라고 해 장내에 웃음이 터지는 모습도 담겼다.

손종원 셰프와 최현석 셰프, 정지선 셰프와 만화가 김풍이 15분 요리 대결에 나설 예정이다. 최현석 셰프는 전매특허인 조미료 뿌리기를 이번 편에서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고, 예상치 못한 김풍 요리를 먹고 이재명 대통령 부부가 '이게 왜 맛있냐'라며 웃는 장면도 포함됐다.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출연하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오늘(6일) 밤 10시 JTBC에서 방송한다. 당초 5일 밤 9시에 방송할 예정이었으나 하루 연기됐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