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고흥경찰서 어르신 교통의식 '찾아가는 3심' 실천 간담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찾아가는 3심' 실천 간담회. 고흥경찰서 제공'찾아가는 3심' 실천 간담회. 고흥경찰서 제공
고흥경찰서가 농번기·휴가철을 맞아 교통량 증가에 따라 교통사고 발생 위험이 높아지고 있어 어르신들의 교통안전의식 함양을 위해 '찾아가는 3심(조심,관심,합심) 실천 간담회'를 지난 22일 점암면 대춘마을에서 개최했다.
 
'찾아가는 3심(조심,관심,합심) 실천 간담회'는 매월 마을회관을 찾아가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는 교통사고예방 교육·홍보활동으로, 지역주민들이 느끼는 교통불편이나 시설개선 의견을 수렴해 마을 앞 횡단보도·과속방지턱 설치, 신호등 개설 등 시설개선을 추진해 오고 있다.

주근모 교통과장은 이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농기계 안전 운행과 농기계사고 위험성 강조하며 야간 농기계 운행 자제를 당부했다.

음주운전·무단횡단 절대 금지, 심야 시간대 형광조끼와 밝은 색 옷 입기 등 교통안전 수칙을 알리며 야광지팡이, 형광조끼 등 홍보용품을 나눴다.
 
공정원 고흥경찰서장은 "신호등 보행신호 연장, 야간조명등 설치 등 어르신들의 안전보행을 위한 시설개선 등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헸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