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대광. 홍대광 공식 페이스북가수 홍대광이 결혼한다.
홍대광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지 낀 두 사람의 사진을 올린 후 "여러분, 오늘은 제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저,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시점에 말씀드리는 게 좋을지 고민하다가 조금 늦게나마 이렇게 마음을 나누게 되네요"라고 썼다.
결혼 상대에 관해서는 "평범한 일반인이지만 저에겐 세상 누구보다 특별한 사람이에요. 어릴 적부터 알고 지낸 만남이 인연이 되어 오랜 시간 제 곁을 지켜주었고 언제나 변함없이 서로를 응원하며 힘이 되어준 고마운 사람입니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철없이 세상을 살아가는 저와는 다르게 그 사람은 야무지고 단단하게 삶을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저보다 나이는 어리지만 성숙한 마음과 생각으로 저를 성장하게 하고 더 좋은 사람이 되게 해주는 따뜻하고 강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라고 부연했다.
홍대광은 "무엇보다 부족한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지금까지 음악을 할 수 있었고, 이렇게 행복한 선택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새로운 시작앞에서 선 저희의 발걸음을 부디 좋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세요. 잘 살겠습니다. 늘 그렇듯 사랑하고 고마워요"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2012년 엠넷 '슈퍼스타K' 시즌 4에서 4위를 차지한 홍대광은 이듬해인 2013년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잘됐으면 좋겠다' '답이 없었어' '아이 필 유'(I Feel You) '고마워 내사랑' '홍대에 가면' '굿바이'(With 소유) '웃으며 안녕' 등 여러 곡으로 사랑받았다.
올해 3월에는 서울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단독 콘서트 '스프링 라이트'(Spring Light)를 개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