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6~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한터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하는 H.O.T.의 모습. 토니안 인스타그램9월 완전체 공연은 예고한 그룹 에이치오티(H.O.T.)의 새로운 단체 사진이 공개됐다.
H.O.T. 토니안은 1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멤버 5인 전원이 함께 있는 단체 사진을 게시했다. 리더 문희준을 비롯해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이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문희준은 양 볼 하트, 다른 멤버들은 반쪽 하트 포즈를 취했다.
토니안은 "여러분 너무 오랜만이죠~ 그동안 올릴 만한 사진도 영상도 없어서 전전긍긍했는데 연습하러 갔다가 찍은 사진이라 의상이 좀 프리하지만^^; 오랜만에 오형제가 찍은 사진이라 보여드리고 싶어서 드뎌~~~"라고 썼다.
그러면서 "#HOT#독수리오형제#오랜만에#합체#한터페스티발#함께해요#0906#0907#춤추다#쓰러질듯#ㅎㅎ"이라는 해시태그도 붙였다.
1996년 데뷔해 올해 29주년을 맞은 H.O.T.는 K팝 아이돌 그룹의 원조이자, 1세대를 대표하는 그룹으로 꼽힌다.
'전사의 후예'(폭력시대) '캔디'(Candy) '늑대와 양' '행복' '위 아 더 퓨처'(We Are The Future) '열맞춰'(Line Up!) '빛'(Hope) '아이야!'(I yah!) '투지'(鬪志, Git It Up!) '환희'(It's Been Raining Since You Left Me) '아웃사이드 캐슬'(Outside Castle) '그래! 그렇게'(We Can Do It) 등 무수한 히트곡을 남겼다.
특히 H.O.T.는 한터차트를 운영하는 한터글로벌이 주관·주최하는 '한터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해 오랜만에 완전체 공연을 앞두고 있다.
오는 9월 6~7일 이틀 동안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한음페'에 H.O.T.는 대표 출연자(헤드라이너)로 단체곡과 솔로곡을 포함해 총 13곡 이상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