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한국타이어, 소외계층 어린이 대상 '2025 희망 나눔 캠프'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김영태 회장(왼쪽 네번째)과 한국타이어 김주형 문화담당 상무(왼쪽 다섯번째)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제공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김영태 회장(왼쪽 네번째)과 한국타이어 김주형 문화담당 상무(왼쪽 다섯번째)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는 14일까지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와 함께 충남 논산시 소재 챌린지팜에서 대전 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2025 희망 나눔 캠프'를 개최한다.
 
7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희망 나눔 캠프는 지역사회 아동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22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한국타이어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대전 지역 아동보육시설∙장애인시설 아동 400여 명을 대상으로 총 5회에 걸쳐 운영되며, 캠프 참가자들에게 에어바운스, 워터슬라이드,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성공적인 캠프 운영을 위해 이날 오전 챌린지팜에서 한국타이어 김주형 문화담당 상무,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김영태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2600만 원을 전달했다.
 
한국타이어 서의돈 안전생산기술본부장은 "우리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과 경험을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앙한 나눔 활동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