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방탄소년단, 마이클 잭슨 헌정 앨범 참여 "사실 아니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그룹 방탄소년단(BTS). 빅히트 뮤직 제공그룹 방탄소년단(BTS). 빅히트 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헌정 앨범에 참여한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5일 "방탄소년단은 아일랜드의 그라우스 로지 스튜디오를 방문하거나 해당 장소에서 녹음을 진행한 사실이 없으며, 마이클 잭슨 헌정 앨범에 참여했다는 보도 역시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확산되지 않도록 대응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방탄소년단이 마이클 잭슨의 미공개 곡으로 구성된 헌정 앨범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퍼졌다.

일부 해외 마이클 잭슨 전문 커뮤니티는 방탄소년단이 이미 녹음을 마쳤다고 전하며 루머는 더욱 확산했다. 심지어 엑스(X·구 트위터)에는 '마이클잭슨×방탄소년단(Michael Jackson×BTS)'이라는 키워드가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전 세계 팬들의 관심과 혼란이 이어졌다.
 
한편 지난 6월 모든 멤버가 국방의 의무를 마친 방탄소년단은 내년 상반기 완전체 복귀를 예고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