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전남도·전남관광재단, 블루투어 체험상품 1+1 이벤트 진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해양레저, 케이블카, 실내 관광지 등 다양한 체험상품 50% 할인 혜택

전남관광재단의 블루투어 체험상품 1+1 이벤트 홍보 포스터. 전남관광재단 제공전남관광재단의 블루투어 체험상품 1+1 이벤트 홍보 포스터. 전남관광재단 제공
전남도와 전남관광재단은 여름철 전남을 찾는 관광객을 위해 해양레저, 케이블카, 실내 관광지 등 다양한 테마의 체험상품을 정가의 50% 수준으로 즐길 수 있는 '블루투어 1+1 이벤트'를 본격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5 블루투어 체험상품 운영 사업'의 일환으로 서남해안권의 블루투어 콘텐츠를 상품화 한 9개 시군(목포, 여수, 나주, 광양, 담양, 강진, 해남, 구례, 신안)의 17개 업체가 참여하며, 8월 4일부터 선착순 2천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용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전남 블루투어 1+1'을 검색하거나 온라인 플랫폼 'SOSOK' 앱 또는 웹 페이지를 통해 구매 및 예약이 가능하다.
 
대표 체험 상품으로는 △목포 해상케이블카 △여수 낭만요트 △구례 섬진강 짚라인·스카이바이크 △강진 가우도 짚트랙·모노레일 △해남 두륜산 케이블카 등이 있다.
 
또 △여수 녹테마레·아쿠아플라넷 △나주 3917마중 다과체험 △광양 에코파크·와인동굴 △담양 딜라이트 등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실내 체험상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행사 기간 중 신규 상품도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블루투어 1+1 이벤트는 지난해에도 9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하여 약 3천명의 관광객이 이용하면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전남관광재단 김영신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관광객이 전남의 매력적인 블루투어 체험상품을 만끽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전남의 청정 자원과 레저를 결합한 매력적인 체험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전남 관광의 질적 성장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SOSOK' 앱 메인 화면을 통해 확인하거나 대표 콜센터(032-715-5633)로 문의하면 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