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제공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가 시작될까.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이하 모솔연애)' 9, 10회가 오늘(29일) 공개됐다.
'모솔연애'는 한 번도 연애하지 못한 모태 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리얼리티 예능 작품이다.
출연자들의 연애를 위해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이 '썸메이커스'로 등장해 조언했고, 6주 간의 준비 끝에 12명의 출연자들은 깜짝 이미지 변신으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공개된 7, 8회는 견고할 줄 알았던 기존의 로맨스 라인이 반전을 맞이했다. 정목은 지연에게 "결혼할 수도 있겠다라고 생각했어"라고 고백해 최종 선택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여기에 현규와 재윤의 변화는 눈길을 끌었다. 닿지 못한 진심에 아파하면서도, 자신의 마음에 더 솔직하게 대할 것이라는 각오엔 진심이 느껴졌다.
넷플릭스 제공오늘(29일) 공개된 9, 10회에선 파격적인 1박 2일 데이트가 펼쳐진다. 카더가든은 "모태솔로끼리 1박 2일 단둘이 되나요?"라며 놀라워했다.
최종 선택을 앞두고 그간 마음에 진 응어리들을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는 '한풀이 데이트'도 예고됐다. 좋아하는 상대에게 마음 표현하는 것에 서툴러 때로는 의도치 않은 오해를 만들기도 했던 모태솔로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하고 싶었던 말을 전부 쏟아낼 전망이다.
이어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둔 마지막 밤 '진실게임'에선 속마음을 낱낱이 주고받으며 묘한 분위기가 형성된다.
조욱형, 김노은, 원승재 PD는 "의외의 사건들로 인해 최종 선택 당일까지도 끝까지 결과를 알 수 없다"며 "과연 이들의 첫 사랑은 이루어졌을지, 어느덧 방구석 썸 메이커스가 됐을 여러분도 최종 결과를 함께 추측해 달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