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인호진·김대성…티빙, 주말야구 함께하는 스페셜 호스트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조현일, 키다리맨, 독수리부부, 김범용, 서동욱 등 출연

티빙 제공티빙 제공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티빙은 29일 신규 서비스 '같이볼래?-팬덤중계'의 8월 첫 주말 KBO리그 경기 스페셜 호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팬덤중계'는 KBO리그 주요 경기에 각 팀을 대표하는 호스트가 참여해 실시간 응원과 해설을 전하는 신개념 야구 콘텐츠다. 여기에 매주 주말 '티빙톡'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으며, 이에 따라 참여자 수 역시 꾸준히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팬덤중계'의 3회차 방송은 8월 2일, LG vs 삼성과 롯데 vs 키움 두 경기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LG 트윈스 경기에는 3주 연속 선발로 팬심을 자랑하는 그룹 스윗소로우의 리더 인호진이, 삼성 경기에는 열혈 야구팬 희극인 김대성이 함께한다.

같은 날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키움 히어로즈의 맞대결에는 NBA & KBL 해설위원 조현일과 키움 히어로즈의 우승을 기다리는 키움 찐팬 스트리머 키다리맨이 중계진으로 나서, 유쾌한 입담과 팀에 대한 애정을 담은 해설로 팬덤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8월 3일에는 한화 이글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가 '팬덤중계'로 방송된다. 한화 경기에는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유튜버 독수리부부가 출연하고, KIA 경기에는 개그맨 김범용과 해설 감각이 뛰어난 서동욱이 함께한다. 이들은 각 팀을 대표해 마이크를 잡고, 생동감 있는 입담과 진심 어린 해설로 야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각 주차별 '팬덤중계'의 경기 및 출연진 정보는 티빙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