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 출시…"작아도 성능·위생↑"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로 20cm 초소형 사이즈…1인 가구·소형 주방 맞춤형 설계
9분마다 얼음 생성·UV LED 7개 탑재로 위생 기능도 강화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 코웨이 제공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 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현한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를 출시하며 얼음정수기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좁은 주방 공간 때문에 얼음정수기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했다. 가로 20cm, 측면 43.5cm의 초소형 사이즈로 기존 아이콘 오리지널 모델 대비 약 28% 작아졌으며, 1인 가구와 소형 주거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작아졌지만 성능은 강화했다. '듀얼 쾌속 제빙 시스템'을 적용해 약 9분 30초마다 얼음을 생성하며, 하루 최대 615개, 음료 51잔 분량의 얼음을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위생 기능도 대폭 향상했다. △얼음 트레이 △저장고 △토출부 등 얼음 추출 전 과정에 총 7개의 UV LED를 탑재하고, 고온수 살균으로 이중 살균해 청결함을 유지한다. 또한 스마트 원터치 기능으로 정량 추출이 가능하고, 얼음과 물을 동시에 제공하는 기능도 갖췄다.

신제품에는 코웨이의 '올인원 나노트랩 필터'가 적용됐고,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의 물맛 품질 인증 'WTQ'에서 최고 등급인 '그랑골드'를 획득해 물맛과 품질 모두를 인정받았다.

컬러는 △아이스 화이트 △아이스 그레이 △아이스 블루 △아이스 핑크 △아이스 베이지 등 5종으로 구성해 인테리어 조화까지 고려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더 작고 편리한 얼음정수기를 찾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초소형 얼음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아이콘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