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BNK경남은행, 선풍기 2천대 창원시에 기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저소득 소외계층 2천세대에 전달 예정

 장금용 창원시장 권한대행(사진 왼쪽)과 허종구 BNK경남은행 창원영업본부 부행장. 창원시 제공 장금용 창원시장 권한대행(사진 왼쪽)과 허종구 BNK경남은행 창원영업본부 부행장. 창원시 제공 
BNK경남은행이 저소득 가정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선풍기 2천대(6천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

기부된 선풍기는 여름철 폭염에 특히 취약한 장애인, 독거노인 등 창원시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 2천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허종구 창원영업그룹 부행장은 "작년과 같은 폭염이 예상되는 올해, 소외된 이웃이 무더위 속에서도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금용 창원시장 권한대행은 "폭염에 취약한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관심을 가져주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선풍기는 꼭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매년 명절 창원사랑상품권, 하절기 여름용품, 동절기 김장김치, 생필품 꾸러미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지역사회 나눔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