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강원경자청 '찾아가는 PR Day'로 시민과 소통…망상 투자이민제 홍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동해 전천축제 홍보부스. 강원경제자유구역청 제공동해 전천축제 홍보부스. 강원경제자유구역청 제공
강원경제자유구역청(이하 강원경자청)이 오는 14일 '제26회 동해시민달리기대회'에 참여해 '찾아가는 PR-Day'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이날 강원경자청은 행사장 내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지난 3월 지정된 망상지구 관광·휴양시설 투자이민제와 함께 옥계지구 분양에 대한 정보를 시민들에게 소개했다. 또한 SNS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통해  시민들과 적극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앞서 강원경자청은 지난 4월 동해 전천축제를 시작으로 삼척 장미축제, 강릉 단오제 등 도내 주요 축제를 찾아 기관의 인지도 향상과 지역민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현장 중심의 홍보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또한 지난 5월 기관 내부에 유튜브 제작 동아리(유튜브 공작소)를 구성해, 기획부터 촬영·편집까지 자체 제작한 '망상 해변 방문기'를 유튜브에 업로드하는 등 주요 사업 및 직원 일상을 재미있게 구성해 기관의 호감도를 높이고 있다.

심영섭 청장은 "망상지구는 지난해 새로운 개발사업자 지정으로 본격적인 사업 추진 궤도에 올랐고, 북평지구도 분양 완료를 눈앞에 두고 있다"며 "전 직원이 힘을 모아 강원도만의 독자적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매체를 활용한 참신한 홍보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삼척 장미축제에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습. 강원경제자유구역청 제공삼척 장미축제에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습. 강원경제자유구역청 제공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