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옥천 장계관광지 호텔 개발 본격화…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옥천군 제공옥천군 제공
22년 만에 수변구역에서 해제된 충북 옥천 장계관광지의 호텔 건립 사업이 본격화됐다.

옥천군은 최근 장계관광지 관광숙박시설건립.운영 사업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인지그룹 컨소시엄'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인지그룹 컨소시엄은 2027년까지 장계관광지 일원 1만 1900여㎡부지에 150억 원을 투입해 지상 3층 규모의 호텔과 미술관, 음식점 등이 결합된 체류형 복합문화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군은 다음 달 실시 협약을 체결한 뒤 연내 착공이 가능하도록 인허가 협의 등 행정 절차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옥천을 대표하는 명소인 장계관광지는 대청호 수변구역 지정으로 시설 투자 등이 제한되면서 침체를 겪어왔으나, 지난해 4월 말 22년 만에 수변구역 일부가 해제되면서 음식점과 숙박시설 등이 들어설 수 있게 됐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이번 사업은 단순한 숙박시설 조성을 넘어 장계관광지를 충청권 대표 관광거점으로 육성하는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민간과 협력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3

새로고침
  • NAVER허당당2024-08-07 10:03:02신고

    추천2비추천0

    이새x는 절대 안됨!!!!! 이새x 회사, 현대 아파트짓는거 봐라~~ 짓다가 허물어지고, 다 지은 아파트도 철근 없는 순살 아파트~~ 이런 너미 무슨 회사를 경영하고, 협회를 지원????? 무능의 끝판왕이다. 갑부 애비 맞난 운빨로 살고있는 무능

  • NAVERk58212024-08-07 09:26:43신고

    추천0비추천0

    아니, 능력도 자격도 안되는 자가 애비잘만났다고 회사운영하는건 그렇다해도 왜 축구협회까지 욕심내 개판만드나?

  • NAVER나지석2024-08-07 07:42:36신고

    추천9비추천0

    사촌에 대한 열등감... 넘쳐나는 재력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실패 또 실패
    부모 재력 아니었으면 일찌감치 깡통 차고 나갔을 팔자인데
    부모 재력 덕분에 분수에 맞지 않는 자리 꿰찼지만 그 특유의 열등감이 주변 사람들을 고통스럽게 하네
    이제는 국민들까지 힘들게 하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열등감이라는 자물쇠로 잠겨진 고집이 사퇴를 못 하게 잡고 있는거
    그냥 사퇴하고 해외여행이나 다니는게 맘 편할텐데
    그러면 평생 패배자라는 인식이 자신을 괴롭히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