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옥천 장계관광지 호텔 개발 본격화…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옥천군 제공옥천군 제공
22년 만에 수변구역에서 해제된 충북 옥천 장계관광지의 호텔 건립 사업이 본격화됐다.

옥천군은 최근 장계관광지 관광숙박시설건립.운영 사업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인지그룹 컨소시엄'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인지그룹 컨소시엄은 2027년까지 장계관광지 일원 1만 1900여㎡부지에 150억 원을 투입해 지상 3층 규모의 호텔과 미술관, 음식점 등이 결합된 체류형 복합문화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군은 다음 달 실시 협약을 체결한 뒤 연내 착공이 가능하도록 인허가 협의 등 행정 절차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옥천을 대표하는 명소인 장계관광지는 대청호 수변구역 지정으로 시설 투자 등이 제한되면서 침체를 겪어왔으나, 지난해 4월 말 22년 만에 수변구역 일부가 해제되면서 음식점과 숙박시설 등이 들어설 수 있게 됐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이번 사업은 단순한 숙박시설 조성을 넘어 장계관광지를 충청권 대표 관광거점으로 육성하는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민간과 협력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7

새로고침
  • NAVER뭐라시부리노2024-07-23 13:48:59신고

    추천0비추천0

    왠 아이티 업계 화들짝~??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ㅋ카카오에서 시키드나???우호 여론좀 몰아보라곸ㅋㅋㅋ?? IT업계가 한가 한가???? 주식회사 대표가 주식 가지고 장난치다 걸리면 손모가지 날라가는 거지....구치소에 메이드인 코리아 오함마
    하나 아세이로 넣어 드리지 않고~~~

  • NAVER중용2024-07-23 13:00:29신고

    추천0비추천0

    김건희와 사진도 찍고 했었는데 왜 잡혀가지? 건희에게 뇌물을 안 줬나? 건희는 돈 좋아하잖아. 수십억 쥐어 주지.. 윤도리와 결혼전에는 건희가 법수와 사진도 찍고 하더만 영부인이라 이제는 다 밑으로 보이는 가봐? 썩어 문더러진 검찰은 이제 믿을수가 없다. 하류 빨리 윤건 부부는 수사받고 자리에서 내려오는 것이 나라를 살려주는 것이다.

  • NAVER참깨2024-07-23 12:50:10신고

    추천0비추천0

    내노라 하는 대기업 총수는 주가조작했다고 신속하게 구속하는데 우리 마마님 수사는 출장 조사가서 핸드폰도 반납하고 수사인지 인사를 하고 오는지??? 그러면서도 자기는 열심히 수사했다고 항명하며 사표를 던지는 검새들의 작태를 보노라니 이게 바로 공정이고 정의로운 사회라는 걸 알았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