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포항YWCA, 2025년 부활절 맞아 부활계란 나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유관기관 및 후원단체 등 70곳 방문 "예수 부활의 기쁨과 감사" 전해

포항YWCA는 부활절을 맞아 유관기관 및 후원단체 70곳을 방문해 부활란 나눔행사를 가졌다. 포항YWCA 제공포항YWCA는 부활절을 맞아 유관기관 및 후원단체 70곳을 방문해 부활란 나눔행사를 가졌다. 포항YWCA 제공
사단법인 포항YWCA(회장 김인애)는 2025년 부활절을 맞아 부활란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예수님 부활을 기념하고 그 사랑과 기쁨을 지역사회와 나누기 위해 마련했으며, 유관기관 및 후원단체 70곳을 방문해 예수님 부활의 기쁨과 감사를 나누고 YWCA 활동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김인애 회장은 "포항YWCA는 매년 부활절을 기념해 예수님 부활의 기쁨과 감사의 의미를 담은 부활란을 정성껏 준비하여 전달해 왔다"며 "올해도 행사를 통해 예수님의 사랑이 곳곳에 퍼지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인애 회장 등 포항YWCA 관계자들이 포항시 복지국을 방문해 부활란을 나눴다. 포항YWCA 제공김인애 회장 등 포항YWCA 관계자들이 포항시 복지국을 방문해 부활란을 나눴다. 포항YWCA 제공
한편, 포항YWCA는 한국YWCA 운동정책을 바탕으로 '생명의 바람, 세상을 살리는 여성'이라는 주제 아래 탈핵기후생명운동, 양성평등운동, 평화·통일운동, 청소년운동을 중점운동으로 전개하며 부속시설인 여성인력개발센터, 가정폭력상담소, 여성의 쉼터 소망의집을 운영하고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