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창원한마음병원, 산불 피해지역 돕기 임직원 성금 기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직원들 십시일반 모은 성금 총 2186만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전달

창원한마음병원 전경. 한마음병원 제공창원한마음병원 전경. 한마음병원 제공
창원한마음병원이 최근 발생한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성금을 기부했다.
 
이번 성금은 창원한마음병원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총 2186만5천원이다.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은 산불 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들의 신속한 복구와 생계 지원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창원한마음병원 최경화 이사장은 "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피해 주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이번 성금이 피해 주민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전국에서 발생하는 각종 재난 피해 지역에 긴급 구호 물품과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성금은 피해 주민들의 임시 거주지 지원, 생필품 제공, 심리 상담 등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창원한마음병원은 성금 외에도 의료 지원이 필요한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추가적인 지원 방안도 검토할 계획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