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BYD 전기트럭을 1천만 원대에…GS글로벌, 'T4K' 프로모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기존 4669만 원서 할인·보조금으로 1682만 원에

GS글로벌, BYD 1톤 전기트럭 T4K의 봄맞이 프로모션. GS글로벌 제공GS글로벌, BYD 1톤 전기트럭 T4K의 봄맞이 프로모션. GS글로벌 제공
GS글로벌이 BYD 1톤 전기트럭 T4K 고객을 위한 봄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국내 전기트럭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인 T4K는 실용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갖춘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T4K 카고 및 냉동탑차 모델 구매 고객은 기본 1000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GS글로벌이 자체적으로 추가 보조금을 지원해 카고 모델은 평균 1262만 원, 냉동탑차 모델은 평균 1062만 원까지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T4K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 및 시승한 후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1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하면 T4K 카고 모델은 기존 소비자가 4669만 원에서 보조금 및 지원 혜택을 반영해 전국 평균 1682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냉동탑차 모델은 소비자가 6490만 원에서 평균 3254만 원으로 낮아진다. 이는 국고 및 지자체, 소상공인 보조금과 GS글로벌의 추가 지원을 모두 포함한 금액으로, 등록 지자체 보조금 및 개인 신청 자격에 따라 상이하며, 각 지역 딜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전기트럭의 경제성과 실용성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전기 상용차 보급 확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