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울산공업축제 10월 16~19일 개최…추진위 첫 회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024 울산공업축제 출정식. 울산시 제공2024 울산공업축제 출정식. 울산시 제공
울산시는 올해 울산공업축제를 10월 16~19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시는 이날 오후 시청에서 김두겸 울산시장, 김철 공업축제추진위원장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공업축제 추진위원회 첫 회의를 개최한다.
 
회의는 위원 위·해촉 보고, 울산공업축제 기본계획(안) 보고, 공업축제 운영 전반에 대한 의견수렴 및 토론 순으로 진행된다.
 
올해 축제는 '최강! 울산'이라는 비전과 '울산이 대한민국입니다'라는 구호로 공업도시, 산업수도를 거쳐 꿈의 도시로 나아가는 울산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거리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태화강국가정원 남구 둔치에서 가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개막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를 더해 시민 만족도가 높은 풍성한 축제로 꾸민다.
 
시는 구·군과 상공회의소, 대학교 등 유관기관은 물론 기업체, 노동조합, 문화·예술·관광 분야 전문가 등으로부터 축제 관련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김두겸 울산시장은 "지난 2년간 축적한 경험을 토대로 성과는 극대화하고 한계는 보완해 위대한 울산 사람의 자부심을 높이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