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천사마을 노송동 찾은 우범기 전주시장, 확실한 변화 약속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찾아가는 시민과 대화

우범기 전주시장이 25일 노송동 주민센터에서 시정 비전을 설명하고 있다. 전주시 제공우범기 전주시장이 25일 노송동 주민센터에서 시정 비전을 설명하고 있다. 전주시 제공
우범기 전북 전주시장이 '2025 찾아가는 시민과의 대화' 일정으로 25일 노송동을 찾았다. 이날 우 시장은 노송동 주민센터에서 열린 시민과의 대화를 통해 시정 목표, 5대 분야 18대 전략을 설명했다.

'확실한 변화, 함께 여는 전주의 큰 꿈'을 목표로 민생경제 위기 극복, 미래 광역도시 대전환, 강한 경제 일자리 도시, 글로벌 으뜸 문화산업, 일상 속 신바람 복지 등 5대 분야를 제시했다.

또 노송동 현안인 우성해오름아파트 후문 옆 도로 열선 설치, 행정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을 통한 천사마을 주민문화 공간 조성, 천사마을 상징 조형물 제작 등을 놓고 주민들과 의견을 나눴다.

전주 옛 도심에 자리한 노송동은 25년째 '얼굴 없는 천사'가 선행을 베풀며 천사마을로 불리고 있다.

우범기 시장은 "지역 발전을 염원하는 시민들의 목소리를 들었다"며 "확실한 변화를 보여주기 위해 항상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다음 찾아가는 시민과의 대화는 오는 3월 4일 완산구 평화2동에서 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