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상명대, 대학생활 사전설계 위한 'SM JOB MAP 엑스포'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상명대 천안캠퍼스에 열린 'SM JOB MAP Expo'에서 홍성태 총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상명대 제공상명대 천안캠퍼스에 열린 'SM JOB MAP Expo'에서 홍성태 총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상명대 제공
상명대학교(총장 홍성태)는 7일 천안캠퍼스 한누리관에서 2025학년도 신입학 대상자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학생활 사전설계를 위한 'SM JOB MAP 엑스포'를 개최했다.
 
상명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는 다양한 전공 소개와 직업 경로에 대한 정보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졸업 후 진로에 대한 방향 설정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상명대에 진학을 희망하는 예비 신입생과 학부모 200여 명이 참여한 행사에는 홍성태 총장과 안범준 천안캠퍼스 교학부총장 환영사를 시작으로 상명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문현호 총괄수석 컨설턴트의 '진로취업시스템을 활용한 진로 선택'을 주제로 한 진로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권지은 대학일자리본부장은 "상명대는 대학일자리플로스센터 중심의 교수와 전문 상담 컨설턴트의 연계를 통해 연간 3만 7160건의 진로 및 취업 전문 상담이 진행되고 있다"면서"2025학년도부터 시행하는 전과제도 완화와 자유전공 등 통합모집 확대를 통해 학생들의 전공 선택권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한편 상명대는 검증받은 체계적 진로·취업 지원을 통해 2024년 일자리창출유공 고용노동부 장관표창을 수상했으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운영 성과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우수 평가를 획득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