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30주년' SM타운 고척돔 콘서트, 태연 안 나온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소녀시대 태연. SM엔터테인먼트 제공소녀시대 태연.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내년 30주년을 맞아 열리는 SM엔터테인먼트의 합동 콘서트에 소녀시대(Girls' Generation) 태연이 불참한다.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인 서울'(SMTOWN LIVE 2025 in SEOUL)의 온라인 티켓 예매처 멜론티켓은 '출연진 변경 안내'라며 "'SM타운 라이브 2025 인 서울'에 소녀시대 태연은 출연하지 않습니다"라고 11일 알렸다.

그러면서 "출연진 변경으로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말씀드리며, 이로 인한 예매 취소 및 환불은 예매처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 수수료 없이 가능합니다"라고 전했다. 오는 16일 월요일 저녁 7시까지 멜론티켓 고객센터에 접수된 건에 한해 취소 수수료 없이 예매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앞선 공지에서는 소녀시대 태연도 이번 SM엔터테인먼트 30주년 공연 출연진에 포함돼 있었다. 태연은 지난달 18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레터 투 마이셀프'(Letter To Myself)를 낸 바 있다.

이번 공연에는 강타·보아·동방신기·슈퍼주니어·효연·키·민호·수호·찬열·레드벨벳·NCT 127·NCT 드림·웨이션브이·에스파·라이즈·NCT 위시·나이비스·레이든·마비스타·SM 재즈 트리오·민지운이 출연한다. 25인의 연습생, SM 산하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 SM과 함께했던 에스엠타운 패밀리 아티스트 일부도 나온다.

'SM타운 라이브 2025 인 서울' 공연은 2025년 1월 11~12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이틀 모두 유료로 온라인 생중계를 병행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