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서산 모항 국제 크루즈 상품, 12월 1일 판매 시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내년 5월 19일 서산 대산항 출발 대만·일본 거쳐 25일 부산항 입항

코스타세레나호. 서산시 제공코스타세레나호. 서산시 제공
충남 서산시를 모항으로 내년 5월 19일 출항하는 국제 크루즈 상품이 다음 달 1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29일 충남도와 서산시에 따르면 6박 7일 동안 서산 대산항에서 출항해 대만 기륭(타이페이)과 일본 나가사키를 거쳐 부산항에 도착하는 상품으로 롯데관광개발 누리집 등에서 살 수 있다.

올해와 비슷한 2600여 명 규모로 수량을 잡았다. 서산 시민은 선착순 혜택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상품에는 대만에서 1박을 체류하며 주·야간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오버나잇' 일정이 들어가 있다. 기항지 관광은 선택에 따라 대만의 타이베이 101전망대, 야시장 등과 일본 나가사키 평화공원, 글로버 가든 등 유명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다.

선내에서는 타악 퍼포먼스와 비보잉쇼, 콘서트, 댄스파티 등 다채로운 공연과 행사를 만날 수 있다.

운항하는 코스타 세레나호는 길이 290m, 총톤수 11만 4천t급 크루즈선으로 최대 승객 3780명을 수용할 수 있다. 대극장, 디스코장, 수영장, 레스토랑, 테마바, 헬스장, 키즈클럽, 카지노, 면세점, 뷰티살롱&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앞서 지난 5월 코스타세레나호는 승객 2600명과 승무원 1100명을 태우고 서산 대산항을 출발해 6박 7일간 일본 오키나와·미야코지마와 대만 기륭을 거쳐 부산항으로 복귀했다. 총 2692명이 예약하며 모두 팔렸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