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JLR 코리아의 '모던 럭셔리' 여정, 고객에게 다가가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JLR코리아, 모던 럭셔리 이벤트 잇달아 개최

재규어랜드로버(JLR) 코리아 제공재규어랜드로버(JLR) 코리아 제공
NOCUTBIZ

재규어랜드로버(JLR) 코리아가 고객과 '모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잇달아 개최하고 있다. 모던 럭셔리는 레인지로버·디펜더 등 JLR 내 브랜드가 최상위 비전으로 공유하는 철학이다.

올해 3월과 9월 열린 '데스티네이션 디펜더'에서 디펜더 고객들은 디펜더의 헤리티지를 기념하고 모험 가득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했다. 강원도 인제와 양양에서 2차례 개최되면서 데스티네이션 디펜더는 디펜더만의 오프로드 감성과 모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재규어랜드로버(JLR) 코리아 제공재규어랜드로버(JLR) 코리아 제공
데스티네이션 디펜더에서 고객들은 디펜더 라인업의 오프로드 주행 기술과 엔지니어링을 느낄 수 있는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체험했다. 참가자들은 바닷가의 오프로드 코스와 DDE(특별 제작 구조물) 체험 코스를 통해 모든 디펜더 라인업의 주행 성능과 첨단 기술을 체험했다.

아울러 자연 속에서 디펜더와 함께 하는 다채로운 아웃도어 프로그램으로 모험 정신을 일깨웠다. 오토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장소에서 진행된 9월 행사에서는 스릴 넘치는 수상 레저 스포츠와 암벽 등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요가, 라이브 공연, 불꽃놀이, 럭셔리 다이닝까지 모던 럭셔리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의 정수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재규어랜드로버(JLR) 코리아 제공재규어랜드로버(JLR) 코리아 제공
지난해 12월에는 JLR 코리아가 국내 최초로 '레인지로버 하우스'를 열고 모던 럭셔리를 선보였다. 레인지로버 하우스는 영국 런던·호주 시드니 등 세계적인 명소에서 럭셔리 경험을 선사하는 글로벌 이벤트 시리즈다. 경기도 여주에서 열린 레인지로버 하우스 역시 브랜드 철학에 따라 엄선된 모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했다.

JLR 코리아는 레인지로버 하우스에서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SV를 독점 공개함과 동시에 뉴 레인지로버와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 △나만의 향을 찾는 커스텀 센트 블렌딩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 마음의 교회에서 명상을 통해 리프레시할 수 있는 사운드 배스 메디테이션 △스타 셰프 샘킴이 자연주의 파인 다이닝의 정석을 선보이는 시그니처 이브닝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라이프스타일 체험으로 이벤트를 가득 채웠다.

재규어랜드로버(JLR) 코리아 제공재규어랜드로버(JLR) 코리아 제공
특히 레인지로버 하우스에서는 전문가와의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최고 수준의 개인 맞춤화를 실현하는 SV 비스포크 커미셔닝 스위트 프로그램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기도 했다. 레인지로버 오너들은 레인지로버를 구성하는 디자인과 소재를 직접 보고 느끼며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레인지로버를 구성해 보기도 했다.

모던 럭셔리 레인지로버와 테니스와의 만남도 눈에 띈다. 레인지로버는 영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고 권위의 테니스 대회인 윔블던 챔피언십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해 의전 차량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기념해 JLR 코리아는 지난 7월 주한영국대사관에서 윔블던 챔피언십 기념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서는 레인지로버 SV와 스포츠 SV 에디션 원이 전시돼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재규어랜드로버(JLR) 코리아 제공재규어랜드로버(JLR) 코리아 제공
레인지로버와 윔블던의 만남을 축하하기 위해 레인지로버 고객들은 화이트 드레스 코드 컨셉으로 윔블던 챔피언십 남자 단식 준결승 경기를 관람하며 테니스의 매력을 만끽했다. 경기에 앞서 전 테니스 국가대표 이형택의 원 포인트 레슨을 통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양질의 코칭을 받기도 했다.

JLR 코리아는 "앞으로도 각 차량의 매력을 고객들에게 잘 전달하고 차별화된 '모던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