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자사앱 결제 40배 늘었다"…bhc, 뿌링클 행사 1달 연장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bhc, '10년 전 가격' 이벤트 한달 연장키로
자사앱 판매 대폭 증가로 가맹점 수익에 도움

bhc, 고객 성원에 힘입어 '뿌링클 10주년 행사' 한 달 연장. bhc 제공bhc, 고객 성원에 힘입어 '뿌링클 10주년 행사' 한 달 연장. bhc 제공
NOCUTBIZ

bhc가 인기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10년 전 가격 그대로'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한 달 연장한다고 1일 밝혔다.

당초 10월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 앱을 통한 뿌링클 판매량이 전월 대비 약 40배 증가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bhc 앱을 통해 '뿌링클', '뿌링클 콤보', '뿌링클 윙' 등 '뿌링클' 메뉴 7가지 중 한 가지 이상을 주문하면 4천원이 자동 할인 된다. '뿌링클'의 경우 10년 전 가격인 1만 7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bhc는 자사 앱을 통해 주문 시, 배달 앱 중개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가맹점주 수익 개선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장점도 있다고 소개했다.
 
다만 자사 앱 이벤트는 e쿠폰 사용 및 타 쿠폰과의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며, 낮 12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만 주문이 가능해 일부 매장의 경우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많은 분들께서 '뿌링클'에 성원을 보내 주셨기에 bhc 브랜드가 국내 1등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미래 10년도 맛과 품질 그리고 서비스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