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롯데百 부산본점, 니치향수 '비비앙' 신규 입점 프로모션 선보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니치향수' 인기, 상반기 향수 매출 전년보다 20% 늘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제공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제공
최근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고 있지만 '스몰럭셔리' 아이템으로 니치향수(최고급 수제 향수)가 각광받고 있다. 니치향수는 전문 조향사가 만든 프리미엄 원료와 기법으로 제조한 향수로 소수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한 프리미엄 향수를 뜻한다.

대중적인 패션향수와 함께, 기능과 개인의 취향을 극대화한 니치향수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자 유통업계 향수 매출 성장세가 가파르다. 5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향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0%가량 늘었다.

이 가운데 니치향수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하며 향수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이런 추세를 반영해 지난 4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1층에 프리미엄 니치향수 브랜드 '비비앙'이 신규 입점했다.

유니크한 향기와 트렌디한 감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앙은 자극적이지 않은 자연적인 향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입점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오 드 퍼퓸EDP(50ml), '니치 룸 스프레이(100ml)', 퍼퓸 디퓨저(200ml)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그밖에 부티크 향수 브랜드 '조말론런던' 매장에서는 '블랙베리 앤 베이코롱(9ml), '넥타린 블러썸 앤 허니 코롱(9ml)', '바디크림(50ml)'으로 구성된 '센트 레이어링 기프트 세트'를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추석을 맞아 15일까지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 시,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 9월 한 달간, '아쿠아디파르마', '구찌뷰티', '펜할리곤스' 등 11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프레그런스(fragrance, 향수)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한다.

브랜드별 사전 예약을 통해 1인 1회 체험이 가능하며 뷰티 전문가의 1:1 컨설팅과 맞춤형 아이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