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안준모♥카리나, 3년 만 결혼식…친정母 이벤트에 '눈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SBS Plus 제공SBS Plus 제공안준모·카리나 부부가 드디어 3년 만에 뒤늦은 결혼식을 치른다.

27일 방송되는 대환장 한국 체험기 SBS Plus '패밀리가 왔다'에서는 연극배우 안준모·모델 카리나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안준모·카리나 부부는 결혼식에 앞서 부산의 대표 사찰인 해동용궁사를 찾는다. 아들을 낳게 해준다는 '득남불'에 다다르자 안준모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건강한 아이를 바란다"라고 말하며 온 마음을 다해 빈다. 이때 카리나가 "나는 확실히 느껴진다"라며 '득남불' 앞에서 느낀 남다른 기운에 놀라워한다. 앞서 공개된 "올해 자식운이 있다"라는 사주 결과대로 이들 부부에게 아기가 찾아올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MC 황제성이 "한국은 웨딩드레스를 대부분 신랑과 함께 가서 고른다"라고 하자, 카리나는 "카잔에서는 신랑이 결혼하기 전에 신부의 드레스 입은 모습을 보면 운이 안 좋다고 보지 못하게 한다"라고 소개한다.

드디어 결혼식 당일, 카리나 엄마 야나의 깜짝 이벤트가 펼쳐져 눈물바다가 된다. 또 신랑인 안준모는 신부 카리나를 위해 직접 준비한 축가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감동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결혼식은 곧 이어진 '주도권 쟁탈전'으로 때아닌 전쟁터가 된다. 카잔의 결혼식 문화인 '빵 깨물기'를 통해 부부의 결혼 생활 주도권을 확인해 본다. 서로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던 안준모·카리나는 주도권 쟁탈전이 다가오자 승부욕을 발휘한다.

카리나는 악관절을 풀며 필승을 다짐하고, 안준모는 "바로 다 먹어버리겠다"라고 엄포를 놓는다. 반칙까지 난무한 치열한 주도권 싸움의 승자는 과연 누구일지, 27일 저녁 7시 50분 '패밀리가 왔다'에서 공개된다. 

1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3

새로고침
  • NAVER허당당2024-08-07 10:03:02신고

    추천2비추천0

    이새x는 절대 안됨!!!!! 이새x 회사, 현대 아파트짓는거 봐라~~ 짓다가 허물어지고, 다 지은 아파트도 철근 없는 순살 아파트~~ 이런 너미 무슨 회사를 경영하고, 협회를 지원????? 무능의 끝판왕이다. 갑부 애비 맞난 운빨로 살고있는 무능

  • NAVERk58212024-08-07 09:26:43신고

    추천0비추천0

    아니, 능력도 자격도 안되는 자가 애비잘만났다고 회사운영하는건 그렇다해도 왜 축구협회까지 욕심내 개판만드나?

  • NAVER나지석2024-08-07 07:42:36신고

    추천9비추천0

    사촌에 대한 열등감... 넘쳐나는 재력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실패 또 실패
    부모 재력 아니었으면 일찌감치 깡통 차고 나갔을 팔자인데
    부모 재력 덕분에 분수에 맞지 않는 자리 꿰찼지만 그 특유의 열등감이 주변 사람들을 고통스럽게 하네
    이제는 국민들까지 힘들게 하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열등감이라는 자물쇠로 잠겨진 고집이 사퇴를 못 하게 잡고 있는거
    그냥 사퇴하고 해외여행이나 다니는게 맘 편할텐데
    그러면 평생 패배자라는 인식이 자신을 괴롭히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