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BNK경남은행, 호국보훈의 달 맞아 육군39사단에 '위문금' 전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BNK경남은행 예경탁 은행장(사진 왼쪽 세번째)이 제39보병사단 김종묵 사단장에게 '위문금 증서'를 전달했다. 경남은행 제공BNK경남은행 예경탁 은행장(사진 왼쪽 세번째)이 제39보병사단 김종묵 사단장에게 '위문금 증서'를 전달했다. 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육군 제39보병사단에 위문금을 전달했다.

예경탁 은행장은 지난 28일 함안군 군북면 제39보병사단 사령부 본청을 방문해 김종묵 사단장에게 '위문금 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이 마련한 위문금은 국군장병의 복지 향상 등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이어 부대소개 영상을 시청한 예경탁 은행장은 김종묵 사단장과 환담을 나누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예경탁 은행장은 "호국보훈의 숭고한 희생을 되새기는 동시에 대한민국 방위를 책임지고 있는 군부대 장병들을 격려하고자 오늘 같은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지역 안보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향토부대에 대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가지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임직원들이 군부대를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안보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안보현장 견학'을 추진하는 등 실질적인 교류 활동을 넓혀갈 계획이다.

지난 20일에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경상남도, 주택관리공단 경남지사, (사)경상남도보훈단체협의회 등과 '국가유공자 우대 혜택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정기예금 우대금리 제공, 각종 전자금융수수료 면제, 외화 환전 우대 등 혜택도 지원하고 있다.
 
여기에 장병들의 자산형성 지원을 목적으로 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경남은행 장병내일준비적금'도 판매하고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