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시드 프리덤' 스페셜 포스터. 워터홀컴퍼니 제공20년 만에 귀환해 국내 팬들을 들썩이게 만든 영화 '기동전사 건담 시드 프리덤'이 각종 이벤트로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개봉 2일 차 2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한 '기동전사 건담 시드 프리덤'(감독 후쿠다 미츠오)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페셜 포스터는 우주를 배경으로 영화 속 화려한 건담 주역 기체들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웅장하면서도 파괴력 짙은 액션을 예고한다. 여기에 "미래를 붙잡는 자유의 날개"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건담 특유의 철학적 메시지 그리고 영화 속에서 펼쳐질 운명을 건 결전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시드 프리덤' 이벤트. 워터홀컴퍼니 제공극장판 '기동전사 건담 시드 프리덤'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오는 6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건담 프라모델 SD 라이징 프리덤 건담을 증정하는 굿즈 패키지를 오픈했다. 건담 시드 마케팅 팀장으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일명 '건팀장'의 무대인사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다. 유명 배우나 셀럽이 아님에도 무대인사 예매를 오픈하자마자 단시간에 매진됐다.
오는 24일까지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 서대문구 메가박스 신촌에서는 전시와 포토존 이벤트를 시작했다.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건담 스태츄와 프라모델 전시로 건담 팬들은 물론 극장에 발걸음하는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메가박스 신촌에서는 캐릭터들의 등신대와 함께하는 포토존으로 관객들의 인증샷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를 같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극장판 '기동전사 건담 시드 프리덤'은 유전자 조작으로 뛰어난 신체 능력과 두뇌를 갖춘 '코디네이터'와 자연 그대로 태어나는 '내추럴' 두 인류간의 운명을 건 결전을 그린 리얼 액션, 그리고 아이돌에 버금가는 인기의 캐릭터 로맨스가 더해진 애니메이션이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