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진안군 역도팀 김정민, 전국대회 3관왕 달성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제72회 전국춘계남자역도경기대회에서 3관왕을 달성한 김정민 선수(가운데)와 진안군 역도팀 관계자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진안군 제공제72회 전국춘계남자역도경기대회에서 3관왕을 달성한 김정민 선수(가운데)와 진안군 역도팀 관계자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진안군 제공
전북 진안군청 역도팀 소속 김정민 선수(81kg)가 제72회 전국춘계남자역도경기대회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

강원도 양구군에서 열리는 대회에서 김정민 선수는 인상(120kg)과 용상(185kg), 합계(305kg)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올해 초 진안군청 역도팀에 입단한 그는 고교 시절 각종 전국대회에 입상하며 유망주로 두각을 보였다.

2024 전국실업역도선수권대회에 이어 이번 제72회 전국춘계남자역도경기대회에서도 금메달을 들어 올리며 금빛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진안군청 역도팀은 2024 아시아선수권대회, 2024 전국실업역도선수권대회 등에서 금메달을 따며 명성을 높였다.

역도팀은 진안홍삼한방클러스터사업단 및 전북인삼농협 후원으로 진안홍삼을 꾸준히 섭취하며, 건강과 체력관리를 하고 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선수들이 훈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