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5월 24일 컴백…6월 日 데뷔 후 도쿄돔서 첫 팬미팅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뉴진스가 오는 5월 24일 한국 컴백 후 6월 26~27일 일본 도쿄돔에서 첫 팬 미팅을 연다. 어도어 제공뉴진스가 오는 5월 24일 한국 컴백 후 6월 26~27일 일본 도쿄돔에서 첫 팬 미팅을 연다. 어도어 제공여성 아이돌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컴백 계획을 밝혔다.

소속사 어도어는 26일 밤 팬 소통 플랫폼 포닝에 공지를 올려 "5월 24일과 6월 21일에 각각 한국과 일본에서 더블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5월 한국에서 나오는 더블 싱글은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How Sweet)와 수록곡 '버블 검'(Bubble Gum), 두 곡의 반주(인스트루멘털) 버전을 포함해 총 네 곡이 실린다.

"봄의 뉴진스를 느낄 수 있는 수록곡"이라고 소속사가 소개한 '버블 검'은 4월부터 일본의 샴푸 광고 CM송과 정보 프로그램 테마송으로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6월 일본에서 나오는 더블 싱글은 '슈퍼내추럴'(Supernatural)과 수록곡 '라이트 나우'(Right Now), 두 곡의 반주 버전을 포함해 총 네 곡이 실린다. '라이트 나우' 역시 5월부터 한일 양국 광고 CM송으로 먼저 공개된다.

어도어는 "이 더블 싱글을 통해 뉴진스는 정식으로 일본 데뷔를 한다. 일본 싱글이지만, 한국과 글로벌 유통을 동시에 진행하여 팬분들의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라며 "뉴진스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음악방송 활동을 할 계획으로 버니즈(공식 팬덤명)분들에게 좋은 무대를 최대한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데뷔 2년여 만에 일본에 정식 데뷔하는 뉴진스는 오는 6월 26~27일 이틀 동안 팬 미팅 '버니즈 캠프 2024 도쿄돔'(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개최한다. 일본 활동 데뷔를 알리는 쇼케이스 무대이자, 일본에서의 첫 단독 공연을 도쿄돔에서 열게 됐다.

어도어는 "유례없이 일본에서의 첫 공연을 도쿄돔에서 팬 미팅으로 진행하게 되어 감사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라며 "뉴진스는 큰 규모로 열리는 이번 팬 미팅을 시작으로 25년에 있을 월드 투어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라고 예고했다. 데뷔 1년 11개월 만에 도쿄돔에 서는 뉴진스는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이라는 기록을 쓰게 됐다.

그러면서 "좋은 공연을 위해 충분한 트랙 리스트를 확보하는 한편 멤버들의 연습 시간 확보, 컨디션 관리를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기에 무리한 투어 계획이나 스케줄을 지양한다. 하반기를 목표로 준비 중인 새로운 앨범과 함께 팬분들께 더 좋은 퀄리티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2022년 7월 22일 깜짝 데뷔한 뉴진스는 데뷔곡 '어텐션'(Attention) '하이프 보이'(Hype boy) '디토'(Ditto) '오엠지'(OMG) 등 발매한 곡마다 연달아 히트시키며 신드롬적인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 7월 두 번째 미니앨범 '겟 업'(Get Up)을 내고 '슈퍼 샤이'(Super Shy) '이티에이'(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 등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활동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