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AOMG 대표 물러난 DJ 펌킨(김수혁), 인스타그램에 심경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는 25일 AOMG 대표이사에서 물러나는 DJ 펌킨(김수혁). AOMG 공식 홈페이지오는 25일 AOMG 대표이사에서 물러나는 DJ 펌킨(김수혁). AOMG 공식 홈페이지DJ 펌킨(김수혁)이 AOMG를 떠나는 심경을 전했다.

그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김수혁입니다. 11년간 함께 해온 AOMG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AOMG와 함께한 시간을 마무리 짓고, 개인적인 정비와 휴식 기간을 가지고자 합니다"라고 썼다.

이어 "그동안 저를 믿고 함께해 준 아티스트, 임직원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AOMG 많이 응원해 주시고 저 또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힙합 레이블 겸 음반기획 제작사인 AOMG는 최근 소속 가수 미노이의 갑작스러운 광고 촬영 불참, 이를 둘러싼 미노이와 AOMG 측의 입장 대립 등으로 화제가 됐다.

미노이 일 때문에 DJ 펌킨이 2018년부터 맡았던 AOMG 대표에서 물러난다는 보도도 최근 나왔다. 하지만 AOMG 측은 "김수혁 대표의 대표직 사임은 지난 2024년 1월 초 최종 결정된 일"이라며 "미노이 관련 사안은 1월 29일부터 발생한 일로 이와 대표직 사임은 관계가 없음"이라고 반박했다.

올해 1월 9일 사임서를 제출한 DJ 펌킨의 임기는 오는 25일 종료된다. 후임 대표이사는 하이어뮤직 유덕곤 대표다.

DJ 펌킨은 에픽하이, 드렁큰 타이거, 리쌍, 다이나믹 듀오, 더 콰이엇, 딥플로우, 도끼, 슈프림팀, 재지팩트 등 내로라하는 힙합 아티스트와 작업하며 입지를 다졌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