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의대 증원' 끝장토론…복지부 차관 vs 의협 비대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전공의들이 의대 증원에 반대하며 파업에 돌입한 지 이틀째인 21일 오전 서울 시내 한 대학병원에서 의료진들이 이동하고 있다. 황진환 기자전공의들이 의대 증원에 반대하며 파업에 돌입한 지 이틀째인 21일 오전 서울 시내 한 대학병원에서 의료진들이 이동하고 있다. 황진환 기자정부의 의대 증원 방침에 반발한 의료계의 집단행동이 장기화할 것으로 우려가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정부와 의사 단체의 대표자들이 '의료 대란'을 막기 위한 해법을 모색하는 끝장 토론을 펼친다.
 
KBS 대표 시사 프로그램인 '사사건건'은 송영석 앵커의 사회로 오는 23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90분 동안 박민수 보건복지부 2차관과 김택우 의사협회 비상대책위원장을 초대해 '의대 증원 논란의 '본질'을 묻다'라는 주제의 특집 토론을 방송한다.

이번 토론은 전공의들의 사직서 제출을 시작으로 환자와 가족을 중심으로 피해가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정부와 의료계의 고위급 대표들이 머리를 맞대는 TV 토론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문제 해결에 초점을 맞춘 토론을 통해 '의대 증원'으로 치열하게 맞붙고 있는 양측이 어떤 접점을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