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미세먼지 자욱한 하늘…날은 '포근' 낮에는 영상 10도까지 올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24-01-31 07:59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박종민 기자박종민 기자
연일 미세먼지가 영향을 주면서 시야가 뿌옇고 답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31일)도 수도권과 충청, 전북, 경북권을 중심으로 종일 공기질이 좋지 않겠고, 특히 세종과 충남권으로는 고농도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발령된 상태여서 대비를 잘 해주셔야겠습니다.

그밖에는 오늘 아침 기압골 영향으로 남부 지방 곳곳에서 약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이 비는 대부분 오늘 오전에 그치겠고, 비의 양도 많지 않겠지만, 아침에 어는 비로 인해서 도로 살얼음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출근길 교통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가운데, 오늘은 어제보다 더 포근하겠습니다.  아침 기온 서울을 비롯해 대부분 영상권에서 출발하고 있고요.  한낮 기온도 서울 9도, 원주와 청주 10도, 광주 12도, 대구 13도로 마치 초 봄 같은 온화한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그리고 2월이 시작되는 내일은 제주와 남부 지방을 중심으로 다시 비 소식이 있고요. 특히, 동해안과 경북 북동 산지를 중심으로는 내일부터 모레 아침 사이에 최대 15cm 이상의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보여서 폭설 피해 없도록 대비를 단단히 해주셔야겠습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