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운명이 아냐 손에…'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티저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애니메이션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 티저 예고편 스틸. NEW 제공애니메이션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 티저 예고편 스틸. NEW 제공일본 개봉 이후 4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화제의 영화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스파이×암살자×초능력자 조합의 위장 가족이 펼치는 세계 운명을 건 극비 임무를 그린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가 첫 가족 여행을 떠난 포저 일가의 긴박한 여정을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예고편은 총성과 함께 "아냐 대위기!"라는 대사로 시작하며 포저 일가의 첫 가족 여행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군 정보부에 붙잡힌 초능력자 딸 아냐를 구하기 위해 쏟아지는 총알과 맞서 싸우는 스파이 아빠 로이드와 거센 눈보라를 뚫고 결연하게 서 있는 암살자 엄마 요르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수상한 초콜릿을 삼켜버린 아냐로 인해 세계의 균형을 깨트릴 엄청난 사건에 휘말릴 것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위장 가족의 극비 임무가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주제곡인 일본 대세 록 밴드 오피셜히게단디즘의 '소울 수프'(SOULSOUP)가 박진감을 더하며 극장판에서만 즐길 수 있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액션 장면을 기대케 한다.
 
애니메이션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 티저 포스터. NEW 제공애니메이션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 티저 포스터. NEW 제공지난달 22일 일본 개봉 이후 24일간 누적 관객수 361만 명 동원, 흥행 수입 48.5억 엔(한화 약 552억 원)을 돌파한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가 4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3월 국내 개봉 소식을 접한 팬들은 "스파패 한국 개봉 3월이란다. 나 힘들다 진짜"(X roo***) "스파패 극장판 개봉하는 날 내가 바로 연차 써줄게"(X seo***) "스파패 극장판 개봉할 때까지 기절시켜 줘"(X egu***) 등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스파이 패밀리' 첫 극장판 제작에는 '진격의 거인' '약속의 네버랜드' 등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위트 스튜디오와 클로버 웍스가 참여해 높은 퀄리티의 작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 측은 "이번 극장판은 완전 신작 오리지널 스토리로, 설국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첩보 액션과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최강 빌런이 등장하며 TV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볼거리로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포저 일가의 박진감 넘치는 첫 가족 여행기를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는 오는 3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