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밀양시, 여성친화도시 조성 위해 경남 여성가족재단과 협약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오른쪽)과 정연희 경상남도 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 밀양시 제공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오른쪽)과 정연희 경상남도 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 밀양시 제공
밀양시와 경상남도 여성가족재단이 '밀양시 여성친화도시 조성 중장기 기본계획수립'연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0일 밀양시청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과 정연희 경상남도 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가 협약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상남도 여성가족재단은 밀양시의 지역정책 전반에 여성과 사회적 약자의 관심과 요구가 반영될 수 있도록 정책방향과 추진체계를 구축하고, 지역특성화사업과 지역특성 분석을 통한 세부실천 과제를 발굴하는 등 여성친화도시 조성 중장기 기본 계획 수립을 위한 연구를 수행하게 된다.
 
밀양시는 '여성친화도시 조성 중장기 기본계획 수립' 연구결과를 토대로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올해 하반기 여성친화도시 신규 지정 신청을 할 예정이다.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시의 특성과 시민들의 욕구가 잘 반영된 여성친화도시 조성 중장기 기본계획이 수립되어 앞으로 누구나 더 살기 좋은 밀양시를 가꾸는데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