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경남에너지, 1기 소비자패널 활동 마무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새로운 시각으로 서비스 채널별 개선점 발굴"

경남에너지 제공경남에너지 제공
경남에너지㈜는 지난 4일 경남 창원 본사에서 '제1기 경남에너지 소비자패널'의 성과를 공유하고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을 개최했다. 경남에너지 소비자패널 1기의 활동은 지난 9월 모집을 시작으로 9명의 소비자패널을 선발해 2개월 간 현업 실무자 멘토와 함께 소비자의 새로운 시각에서 서비스 채널별 개선점을 발굴했다.
 
소비자패널은 월별 미션 수행을 통해 경남에너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서비스 채널(홈페이지, SNS 채널, 보이는 ARS)및 △정보 제공 서비스 채널(요금 청구서, 알림톡 8종, 해피콜 서비스)을 모니터링하며 개선 대상을 발굴하는 등 소비자의 권익 보호를 위한 활동을 펼쳤다.
 
또 경남에너지 소비자패널 대상으로 온라인 콘텐츠 제작 공모전을 시행해 도시가스 소상공인 분납제도, 도시가스 안전수칙 등 도시가스 소비자를 위한 유용한 주제로 젊은 감각의 SNS 콘텐츠를 기획·제작하는 등 경남에너지 소비자패널로서 다양한 활동을 수행했다.
 
특히 각 팀별로 미션에 성실하게 임한 우수 활동자를 선발하여 상금을 전달하고 소비자패널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됐다. 해단식에서는 각 팀별 활동 결과 및 개선점을 현업 실무자들 앞에서 발표하고 함께 소통하는 자리도 가졌다.
 
경남에너지 최고고객책임자(CCO) 김서형 상무는 "소비자패널을 통해 기업의 서비스를 분석하고 개선점을 발굴한 경험은 여러분들이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데 있어서 멋진 출발점이 될 것"이며 "소비자패널이 바라본 서비스 개선점들은 현재 진행중인 신규 프로젝트와 일맥상통하여, 앞으로의 서비스 향상 방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