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남원시, 세계드론제전 최종 결과보고…내년도 추진방향 논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전북 남원시는 30일 시장실에서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 최종 결과보고와 내년도 대회 추진방향 보고회를 개최했다. 남원시 제공전북 남원시는 30일 시장실에서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 최종 결과보고와 내년도 대회 추진방향 보고회를 개최했다. 남원시 제공
전북 남원시는 30일 시장실에서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 최종 결과보고와 내년도 대회 추진방향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행사에 함께 참여했던 부서들과 추진 결과 및 분야별 아쉬웠던 점을 분석하고, 향후 2024 남원세계드론제전이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국제드론엑스포 TF팀은 결과보고 및 추진방향 보고회를 통해 나온 의견들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내년 행사가 올해보다 더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성공적으로 개최된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이 남원시 드론산업 발전과 도시브랜드 가치상승에 크게 기여하는 기회가 됐다"며 "내년에도 올해의 경험을 토대로 춘향제와 더불어 남원의 대표적인 가을 축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론 산업 발전을 위해 개최된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은 지난 10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개최됐으며, 국내 최초로 '2023 FAI 남원 세계드론레이싱대회'와 '2023 글로벌드론산업박람회'도 함께 개최해 남원시의 드론 산업에 대한 추진 의지를 보여줬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