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변상욱 대기자, 23일 원주서 '올바른 언론관' 특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다음세대를 위한 청년연합 강원, 23일 오후 3시 공개강연 개최
'시민이 언론을 바로 알아야 하는 이유' 주제 강연

다음 세대를 위한 청년연합 강원 제공 다음 세대를 위한 청년연합 강원 제공
변상욱 전 CBS 대기자가 청년들과 올바른 언론관을 주제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한다.

다음세대를 위한 청년연합 강원(회장 유현수)은 23일 오후 3시 원주 북원노인종합복지관에서 '시민이 언론을 바로 알아야 하는 이유'를 주제로 공개강연을 연다. 강연은 청년들과 시민들이 사회를 비추는 창인 언론을 올바른 시각에서 바라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강연자로 나서는 변상욱 대기자는 언론의 신뢰도가 낮은 근본적 이유와 미디어 리터러시에 관해 시민의 시각에서 보다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는 강연을 진행하고 방청객들과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변상욱 대기자는 CBS기자와 미디어본부장을 역임한 뒤 YTN과 TBS에서 앵커를 맡았으며 현재 국민대 언론학부 특임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유현수 회장은 "시민들, 특히 청년들이 다음세대를 위해 다양한 영역의 사회이슈에 관심을 갖고 긍정적 변화를 모색하기 위해 이번 강연을 준비했다. 보다 많은 시민과 청년들이 우리의 현 사회를 좀 더 깊이 이해하고 함께 변화시켜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