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DKZ 재찬, 솔로 데뷔…타이틀곡 '헬로' 등 전곡 작사·작곡 참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데뷔 4년 5개월 만에 솔로 데뷔한 DKZ 재찬. 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데뷔 4년 5개월 만에 솔로 데뷔한 DKZ 재찬. 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디케이지(DKZ)의 멤버 재찬이 솔로 데뷔한다.

재찬은 첫 번째 미니앨범 '제이씨팩토리'(JCFACTORY)를 발매하고 솔로 활동에 나선다. 재찬은 타이틀곡 '헬로'(Hello)를 포함해 5곡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프로듀싱 전반에도 참여해 본인의 음악색을 녹였다.

타이틀곡은 '헬로'다. 솔로 가수 재찬의 첫 소개가 담긴 곡으로 세련되면서도 밝은 알앤비 팝 사운드다. 이밖에도 모든 걸 주고 싶은 짝사랑의 마음을 녹인 '오 걸'(Oh Girl), 풋풋한 사랑을 노래하는 '어쩜'(MAYB), 이별에 대한 후회를 담은 '리플레이'(Replay), 흘러가는 시간에 관한 재찬의 사색이 담긴 얼터너티브 팝 '시간'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재찬이 솔로 데뷔곡 '헬로' 무대를 하는 모습. 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재찬이 솔로 데뷔곡 '헬로' 무대를 하는 모습. 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한 바 있다.

재찬은 2019년 데뷔한 그룹 DKZ 멤버다. DKZ는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 '사랑도둑'(Cupid) '호랑이가 쫓아온다'(Uh-Heung) 등 재치 있는 콘셉트와 활기찬 퍼포먼스로 사랑받았다. 특히 재찬은 BL 드라마 '시맨틱 에러'에서 추상우 역을 맡아 인지도를 높였다.

데뷔 4년 5개월 만에 나온 재찬의 첫 솔로 미니앨범 '제이씨팩토리'는 오늘(6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